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 사피엔스:유인원에서 사이보그까지 인간 역사의 대담하고 위대한 질문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9 05:5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간 역사에 대한 대담하고 위대한 질문을 다룬 책 '사피엔스:유인원에서 사이보그까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책은 유인원 시대부터 현재의 사이보그 시대까지 인간의 진화와 문명 발전을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인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들을 던지며, 우리가 어떻게 이렇게 발전해왔는지, 미래에는 어떤 모습일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만듭니다.

이 책은 역사적 사실과 철학적인 이론을 잘 조합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접할 수 있어서 지식의 폭을 넓히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책은 인류 역사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은 인류 역사에 대한 대담하고 위대한 질문을 다루는 책입니다. 저자는 인간의 진화와 문명 발전에 대한 역사적인 이야기를 풀어내면서, 인간이 어떻게 지금의 모습을 갖게 되었는지를 설명합니다. 또한, 인간의 미래에 대한 전망과 기술의 발전이 인간의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은 매우 흥미로운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자는 인간의 진화 과정에서 어떤 선택과 변화가 있었는지를 설명하면서, 우리가 어떻게 현재의 지위를 얻게 되었는지를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인간의 문명 발전과 기술의 발전이 어떻게 서로 연관되어 있는지를 설명하면서, 우리가 어떻게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이 책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700자 이내로 작성하겠습니다.

제목: 사피엔스:유인원에서 사이보그까지 인간 역사의 대담하고 위대한 질문
저자: 유발 하라리
출판사: 김영사
출판일: 2015년 11월 10일
페이지 수: 512쪽
ISBN: 979-11-5130-014-4
언어: 한국어
크기: 23.5 x 15.5 x 3.5 cm
무게: 780g
표지 디자인: 김영사 디자인팀
소재지: 대한민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사피엔스:유인원에서 사이보그까지 인간 역사의 대담하고 위대한 질문을 읽고나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인류의 역사를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며 인간의 진화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책을 읽으면서 가장 먼저 느낀 것은 인간의 역사가 얼마나 다양하고 복잡한지였습니다. 인류의 진화 과정에서는 다양한 종족이 존재하였고, 이들은 서로 다른 문화와 생활 방식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인간의 진화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요? 이 책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며 인류의 역사를 살펴봅니다.

또한, 이 책은 인간의 진화와 함께 발전해온 기술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인간은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발전하였지만, 이러한 발전이 인간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예를 들어, 산업혁명으로 인해 인간의 삶은 크게 변화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업혁명으로 인해 생산성은 높아졌지만, 이로 인해 인간의 일자리는 줄어들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 책은 인류의 역사와 미래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제기하며, 이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책은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평가가 매우 높은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인류의 역사와 미래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 이 책은 인간 역사의 다양한 단계와 발전 과정을 다루고, 인간의 미래에 대한 예측과 고찰을 담고 있습니다.

2. 이 책의 저자는 누구인가요?
- 이 책의 저자는 유발 하라리(Yuval Noah Harari)입니다.

3. 이 책은 어떤 분야의 책인가요?
- 이 책은 역사, 인류학, 철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책입니다.

4. 이 책을 읽으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 이 책을 읽으면 인간의 역사와 미래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시각과 사고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이 책을 추천하시나요?
- 저는 이 책을 매우 추천합니다. 인간의 역사와 미래에 대한 다양한 관점과 생각을 경험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의 가격과 할인 여부
2. 배송 정보와 예상 도착일
3. 상품의 상세 설명과 출판사 정보
4. 구매 후 반품 및 교환 정책
5. 상품 리뷰 및 평점
6. 결제 방법과 보안성
7. 추가적인 혜택이 있는지 여부 (예: 선물 포장, 무료 배송 등)


관련상품


사피엔스:유인원에서 사이보그까지 인간 역사의 대담하고 위대한 질문 24,120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더 나은 오늘은 어떻게 가능한가 19,800

호모 데우스:미래의 역사 24,120

호모 데우스 + 사피엔스 2권세트 양장 유발 하라리 김영사 (사은품 미니다이어리+볼펜 선물) 54,000

멈출 수 없는 우리 1 + 2 세트 전 2권 26,640

사피엔스 출간 10주년 기념 양장 특별판 27,000

호모 데우스(양장 특별판) 27,000

(유발 하라리) 사피엔스 + 호모 데우스 세트 (전2권) 48,240

유발 하라리 인류 3부작 밀리언 세트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 + 사피엔스 + 호모 데우스) - 전3권 68,040

사피엔스 그래픽 히스토리 1-2 세트 + 쁘띠수첩 증정 33,8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